합천군노인회 쌍백면분회(회장 이방수)는 지난 1월 20일 쌍백면복지회관에서 관내 34개 경로당 회장 및 임원을 비롯한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지난 한 해 동안의 주요 활동을 돌아보며 2025년 결산 및 감사결과 보고, 2026년도 활동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회원들의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공헌 활동 등에 대한 의견을 논의하였다.
이방수 분회장은 “쌍백면의 발전과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어른으로서 젊은 세대에게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변종철 쌍백면장은 “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이방수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노인회가 지역사회의 중심이 되어 세대간 화합하고 더욱 발전하는 쌍백면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행정에서도 함께 힘을 모아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