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의회(의장 정봉훈)는 지난 2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의 회기로 제296회 합천군의회 임시회를 진행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5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선임, 조례안 4건, 동의안 3건, 보고 11건 등 23건의 의안을 심의·의결하였다.
또한 이날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신경자 의원은 ‘합천군 교통복지 향상’을 ▲박안나 의원은 ‘야간조명 환경개선을 통한 안전하고 밝은 합천읍 조성’을 ▲조삼술 의원은 ‘합천호 수변둘레길 관광 동선 완성’ 등을 각각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