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용주면(면장 하원수)은 지난 3월 20일 용주체육공원에서 면민들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용주면민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용주면체육회가 주관한 가운데, 기관.단체장과 지역 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하여 용주체육공원 둘레길 약 1.5km 코스를 함께 걸으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개회식에서는 대대적인 산불 예방 캠페인과 공정하고 투명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청렴 캠페인’을 병행하여 주민과의 공감대 형성은 물론 기관,단체의 선도적인 실천 의지를 밝혔다.
용주면체육회 최석동 회장은 “이번 걷기대회가 면민들이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물론, 이웃 간 따뜻하게 소통하며 단합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면민들의 체육 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원수 용주면장은 “이번 행사가 안전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힘써준 체육회와 협조해주신 면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산불 없는 안전한 용주면과 청렴한 지역 문화를 만들기 위해 면민 여러분이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