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8 09:30

  • 뉴스 > 합천종합뉴스

경남 합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다라고스테이’ 2차 참가자 모집

6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15팀 모집

기사입력 2026-06-14 10:2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합천군은  체류형 관광 활성화와 생활인구 확대를 위해 ‘2026년 합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다라고(GO!)스테이)’ 사업 2차 참가자를  615일부터 630일까지 모집한다.

 

경남지역 외 거주자 중  만19세 이상을 대상으로 총 15(팀당 1~2)을 선발하는데, 선정된 참가자는 74일부터 831일까지 3박 이상 29박 이하 일정으로 합천에 머물며 테마별 자유여행을 진행하고, 관광지 체험 후 SNS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사업은 7월 경남관광주간과 연계해 축제 연계 체류형 여행 꽃 명소 감성 여행 반려동물 동반 여행 ·우주 테마 여행 문화유산 탐방 웰니스 치유 워케이션 등 다양한 테마형 콘텐츠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여행 취향에 맞는 테마를 선택해 합천의 매력을 깊이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합천 대표 여름축제인 고스트파크 축제가 오는 731일부터 816일까지 개최돼 참가자들은 축제와 연계한 특별한 체류형 관광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에게는 숙박비(팀당 1일 최대 7만원), 체험비(1인당 최대 7~10만원), 여행자보험료(1인당 최대 2만원)가 실비로 지원되며, 여행 종료 후 홍보 실적 및 증빙자료 확인을 거쳐 사후 정산 방식으로 지급된다.

 

 이번 모집 참가 신청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합천군관광협의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정 기자/사진=합천군 (hcinews@nate.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